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스노우피크 초경량 야엔스토브 레기 GS-370 사용방법

by 하륀맘 2020. 3. 1.

 

 

스토브가 하나 필요해서 어떤 거 살까??하고 고민했었어요~ 제가 미니버너, 일반 버너, 닥터하우스 트윙클 버너, 구이바다는 있지만 스토브를 하나도 없었거든요~

 

혹시 몰라 오토캠핑과 백패킹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스노우피크 스토브를 샀어요~ 언젠간.....? 저도 백패킹을 할 수 있지 않을까하여 요즘 백패킹 물건들을 하나하나 사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통장은 점점... 텅장으로..... ㅠㅠㅠㅠ 하지만 제 행복지수는 올라갑니다 ㅋㅋㅋ

 

스노우피크 스토브 무게는 220g에 이그나이터(점화기) 16g으로 총 236g입니다~ ^^

 

 

 

스노우피크 스토브 구성품은 버너유닛, 기구관 유닛, 이그나이터, 수납 케이스가 있어요

 

 

기구관 유닛이예요~ 앞에 노즐과 연결나사, 가스캔 조인트, 기구관 개폐기로 되어있네요~

 

 

한국가스안전공사 마크도 있으니 안심이 됩니다 ㅎㅎ

한국가스안전공사

 

이그나이터~ 크기도 작아 미니미합니다~ ㅎㅎ

이그 나이터

 

 

버너 유닛 조립방법은 3장의 오덕을 시계방향으로 회전시켜 정 위치에 고정합니다.  (오덕 한 부분은 원래 고정이 되어 움직이지 않아요~) 날개가 4개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날개가 3개짜리는 물을 올리거나 했을 때 잘 못하면 냄비가 옆으로 쓰러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ㅎ 전 안전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그래서 스노우피크 스토브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ㅎㅎ

 

 

버너 유닛 옆으로 봤을 때의 모습입니다~

 

 

버너유닛 다리 부분이 길이 조정 가능하며 이소가스 250g, 110g 모두 다 된다는 게 장점입니다~ ^^

 

 

노즐 커버를 빼고 조립해보겠습니다~ 

 

 

두 곳의 다리를 세워 조립 한 뒤 이소가스캔에 맞춰 다리 길이 조정을 합니다. 기구관 손잡이를 세워, 노즐 캡을 빼줍니다~  노즐을 혼합관에 안쪽까지 끼워 연결나사를 잠그면~끝~! 똥손인 저도 쉽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ㅎㅎ

 

 

기구관개폐손잡이를 돌린 뒤 이그나이터를 버너 헤드에 맞추어 점화 버튼을 누릅니다~ ㅎㅎ 와~! 불이 올라와요~! 얼마나 예쁜지 한동안 바라보았네요~ ㅎㅎ 그리고 불이 세서 물도 빨리 끓을 것 같네요~ ㅎㅎ

 

 

스토브 점화방법 이 동영상 보시면 도움이 더 되실 것 같아요 ㅎㅎ

스노우피크 스토브 점화방법

 

 

설명서도 함께 있으니 꼭~! 읽어보세요~ ^^ 그림과 같이 아주 자세히 나와있어서 기계치인 저도 보고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스노우피크 스토브~! 가격은 인터넷가로 114,000원인데. 저는 캠핑용품점에 직접 방문하여 할인받아 104,000원에 샀어요~ 처음에는 좀 비싼 거 아닌가?했지만 집에 와서 테스트해보니 잘 샀다고 스스로에게 칭찬 중입니다~ 크기도 작아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

 

빨리 스토브 들고 캠핑 가고 싶습니다~ㅎㅎ 저 스토브에 물을 끓여 라면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싶네요 ㅎㅎ 캠핑장에 가면 먹기만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거운 짐도 많이 들고 하는데 1박 2일, 2박 3일 다녀오면 왜 살이 찌는지... 의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많이 먹기는 많이 먹죠ㅋㅋㅋㅋ

 

 

 

 

이전글: https://rish804.tistory.com/4

 

부산 글램핑 , 초원숲속글램핑

부산 글램핑~ 기장에 있는 초원숲속글램핑장에 갔어요~ (제 돈주고 갔어요~) 혹시나 글램핑장에 곰팡이가 피었거나 시설이 깨끗하지 않을까 걱정되어 후기들을 보고 폭풍 검색했답니다ㅎㅎ 초원숲속글램핑장이 괜..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