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오토캠핑, 백패킹 경량베개 추천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네이비 블루, 그레이

by 하륀맘 2020. 3. 2.

 

오토캠핑 다닐 때 싼 베개를 사용했는데 다음날 몸도 피곤하고 뻐근한 느낌이 드는거예요~

 

그래서 집에서 사용하는 베개를 들고 다니다가 편하기는 하지만 부피가 너~~~무 커서 ㅜㅜ 편한 캠핑용 베개를 알아봤어요~ 이왕 사는 거 경량으로 작고 가벼운 베개가 없을까 하고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ㅎㅎ

씨투써밋 베개도 괜찮다하여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를 샀어요 ~ 그레이 색깔과 베이비 블루 두 가지 색으로 샀어요~ ㅎㅎ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가격은 하나에 32,250원에 샀어요~ 후기는 맨 밑에 적겠습니다~ ^^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을 손에 쥐었더니 정말 사이즈가 작았어요~ ㅎ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무게는 79g! 정말 가볍죠?? 수납 크기는 7cm(지름) X 8.5cm(높이) 입니다~

 

베개 케이스 뒷부분에는 이렇게 사용 방법이 적혀있어요~ 솔직히 영어로 적혀있어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그림으로 보면 대~충 무슨 말인지 알 수 있네요 ㅋㅋㅋ

 

스프트 케이스에서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를 꺼내자  이렇게 접혀있었어요~ ㅎ 길게 접어서 돌돌~ 말아서 넣었네요~ 이걸 꼭! 기억해주세요 ㅎ 그래야 나중에 정리할 때 쉽게 정리합니다~ 안 그러면 힘으로 케이스 안에 베개를 쑤셔 넣어야 해요 ㅜㅜㅜㅜㅜ 그럼 베개 수명이 단축될 수도 있어요~

 

돌돌 말린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를 살살 펴보니 이렇게 생겼군요 ~ ㅎㅎ

 

1단계 밸브를 열어 봤어요~  1단계 밸브는 공기를 주입할 때 사용하는데 미세하게 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단계 밸브는 공기를 완전히 제거할 때 열면 베개 안에 있는 바람이 모두 빠져요~ 이때, 꼭! 지켜야 되는 것이 있는데요. 공기를 제거하기 위해 바로 2단계 밸브를 열면 힘이 많이 가해져 밸브와 필로우 사이가 벌어져  베개가 손상될 수 있으니 1단계 밸브를 열고 난 뒤 2단계 밸브를 열어주세요~ 그래야 작은 힘으로도 가볍게 열립니다~

또, 밸브를 열 때는 베이스 부분을 꼭 누르며 열어주세요~ ^^

 

1단계 밸브를 열고 공기를 주입하자 부드럽고 폭신한 베개가 완성되었어요~ 베개의 크기는 34cm(가로) X 24cm(세로) X 11cm(높이) 사이즈입니다~ 저는 높이가 높은 게 불편하여 작지만 RG를 선택했고요. 만약 베개 높이가 높은 것을 선호하거나 큰 베개를 선호하신다면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L 사이즈 베개를 추천합니다~

 

베개 옆면에는 씨투써밋(SEATOSUMMIT) 로고가 적혀있네요~ ^^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다 폈을 때와 접었을 때의 크기 차이입니다~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색상은 전 개인적으로 그레이가 더 이쁜 것 같네요 ㅎㅎ 이거 사진 보시고 비교하셔서 베개 색상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네이비블루, 그레이 색상비교

 

베개와 함께 들어있던 씨투써밋 제품 설명서도 있었어요~ 매트, 침낭, 베개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네요~ 영어로 되어있어 잘 해석이 불가능하지만 ㅋㅋㅋ 사진으로 한눈에 제품들을 볼 수 있어 좋아요~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베개 후기는요~ 누웠을 때 일단 편합니다 ㅋㅋ  전 집 베개가 아니면 불편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편하고요~ 부스럭거리는 비닐? 같은 소리는 생각보다 덜 났어요~ 청각에 예민한 사람들에게는 크게 들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

그리고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얼굴에 닿는 면에 부드러워 괜찮더라고요 ㅎ

 

단점은 한 가지 발견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먼지가 잘 붙는다는 겁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밑에 사진 보시면 아실 거예요 ㅠㅠㅠ 마음을 비우고 써야 하는 제품이네요 ㅜ 이것만 빼면 참~ 좋은 아이인데 ㅎㅎ 그래도 저는 이 베개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오토캠핑, 백패킹 베개로 추천합니다~!

 

 

 

빨리 씨투써밋 베개 들고 캠핑 가고 싶네요~ ㅎㅎ 코로나19 때문에 못 가고 싶어 슬퍼요 ㅠ

코로나19야~ 빨리 사라져라~!! 

 

 

 

이전글: https://rish804.tistory.com/11

 

스노우피크 초경량 야엔스토브 레기 GS-370 사용방법

스토브가 하나 필요해서 어떤 거 살까??하고 고민했었어요~ 제가 미니버너, 일반 버너, 닥터하우스 트윙클 버너, 구이바다는 있지만 스토브를 하나도 없었거든요~ 혹시 몰라 오토캠핑과 백패킹 모두 사용 할 수 있..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