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부산 글램핑 , 초원숲속글램핑

by 하륀맘 2020. 2. 2.

 

부산 글램핑~ 기장에 있는 초원숲속글램핑장에 갔어요~ (제 돈주고 갔어요~) 혹시나 글램핑장에 곰팡이가 피었거나 시설이 깨끗하지 않을까 걱정되어 후기들을 보고 폭풍 검색했답니다ㅎㅎ초원숲속글램핑장이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 1박2일 예약했어요~

 

숲속글램핑 8번자리에 예약했어요~ 3시 입실, 11시 퇴실로 2시반 넘어서 도착했네요~ 8번자리에 가보니 앞에 다른 텐트가 없어 자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단점으로는 화장실이 조금 멀었어요 ㅎㅎ

부산 글램핑장 초원숲속그램핑

 

 

초원숲속글램핑장

 

 

부산 글램핑 초원숲속글램핑은 글램핑뿐 아니라 펜션도 같이 하고 있어요~ 누구랑 가는지에 따라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예약한 글램핑8번은 동절기 주말 요금으로 18만원인데 1인 추가하여 총 21만원입니다~ ^^

 

초원숲속글램핑배치도

 

 

도착해서 글램핑 안에 들어갔더니 쾌적하고 좋더라구요~ 전기 매트도 있었고, 냉온풍기에어컨도 있어서 추운 줄 모르고 푹~ 잤어요 ㅎ 이불도 2인용짜리예요~ 인원수에 맞추어 베개도 주셨네요ㅎㅎ

 

 

입구쪽에는 테이블과 의자, 싱크대, 인덕션, 전자레인지, 히터이 있어요~ 캠핑의자가 롱체어로 머리까지 기댈 수 있어

편한 자세로 앉아 오랜시간 이야기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목 기댈 수 있는 쿠션도 있어 더 편했어요~ 싱크대에 뜨거운 물이 잘 나와 설거지하는데 손이 시렵지 않아서 좋네요ㅎㅎ 샤워실에서도 따뜻한 물이 잘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에서 가져온 맥스미니버너~ 크기는 작은데 불 화력이 너~~무 좋아요~ 이번에 들고나와서 처음 써봤는데 마음에 드네요 ㅎ 간식으로 맥스미니버너로 와플구워먹었어요 ㅋㅋ

 

 

사진은 없지만 회랑 가리비, 와플까지 먹고 안에 들어가 티비보고 놀았어요~ 따뜻한 이불 안에서 티비보는데 어찌나 잠이 오던지 ㅎㅎ 다들 약속이라도 한듯이 잠을 조금 자고 일어났어요 ㅋㅋ

 

 

초원숲속글램핑만의 장점~! 글램핑가격에 석식이 포함이라는겁니다~ 그래서 지금 예약해놓은 석식 가지러가는데 밖에 이렇게 예쁜 전구들이.. 감성글램핑이네요~ ^^ 너무 멋지고 예쁜 풍경의 부산 캠핑장이였어요~

 

 

생목살, 생삼겹살, 여러가지 채소, 쌈장, 마늘, 반찬, 새우, 소시지, 물, 햇반, 숯불 등등~ 모두 다 글램핑가격에 포함입니다 ㅋㅋ 된장찌개는 5000원 별도예요~

 

초원숲속글램핑 석식

 

 

글램핑 돼지고기

 

숯불에 생고기 구워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냉동고기면 질겼을텐데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보통 다른 글램핑장에 가면 숯불값 따로 2만원~3만원을 받던데 ㅎㅎ여긴 석식에 포함입니다 ㅎㅎ

 

글램핑 숯불

 

숯불로 고기 구워먹고 난 뒤 안으로 들어와 또 먹어요 ㅋㅋ 먹기 위해 태어난 여자 ㅋㅋㅋㅋㅋ 콘치즈랑 1인화로대에 소고기 구워먹으면서냄비에는 어묵탕 끓여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었어요 ㅎㅎ

 

맛있게 먹고 따뜻하게 자고 온 글램핑이였어요. 무엇보다 시설이 깨끗했고(샤워실, 화장실 모두 깨끗했어요~!), 아침에 조식까지! 조식으로는 커피랑 오렌지쥬스, 식빵, 버터, 쨈 등등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조식시간은 8시30분~10시까지예요~ 시간 꼭 지켜주세요~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기장 초원숲속글램핑장이네요~ ^^

 

http://www.초원숲속글램핑.com/sub/sub01_01.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