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양산 블랙업 커피카페 해수염, 해수염 커피 만들기

by 하륀맘 2020. 2. 23.

 

제가 마시는 것 중에 커피를 정~말로 좋아해요~ 그래서 학원에 가서 커피에 대해 배우고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땄어요~양산 블랙업 카페 리뷰 쓰고, 맨 마지막에 해수염커피 만든 것 올리도록 할게요~ ^^

 

 

양산 블랙업 카페 건물이에요~ 디자인도 그렇고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양산 블랙업

 

들어가는 입구 문도 크답니다~ ㅎㅎ

 

들어가서 케이크 진열대에서 움직이지 못했어요..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ㅎ 그래서 수플레 치즈 케이크 한 조각을 커피랑 같이 주문했어요~ 블랙업 수플레 치즈 케이크 가격은 1조각에 6,500원입니다~

어머! 이 빵들 보세요~ ㅎ 밥을 먹고 와서 연유 러스크도 하나 집었어요~ ㅎ 연유 러스크 가격은 3,500원입니다~

 

양산 블랙업 카페에서는 터치커피도 팔고 있어요~ 터치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여기서 사셔도 좋을 것 같네요~ ^^

블랙업 커피는 어떤 원두를 쓰는지 자세한 설명이 되어있어요~ ㅎ 원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시고 커피 맛을 느껴보세요~

 

양산 블랙업 카페 메뉴판입니다~ 저는 블랙업 대표 메뉴~!  해수염 커피랑,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해수염 커피 가격은 6,0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가격은 5,800원입니다~

 

위에 보시면 앉아서 커피 마시며 카페 내부를 내려다보는 곳도 있어요~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2층으로 올라가면 자리가 더 많답니다~ 여기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1.5층에 화장실이 있어요~

2층에는 사람들이 많아 전체샷으로 찍지 못 했지만 비어있는 테이블 위주로 찍어봤어요~

양산 블랙업은 커피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수업도 하는데요 참가비 1만 원밖에 안 하니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배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저도 가까이 살고 싶습니다 ㅠㅠ

2층에서 구경하고 있으니 커피가 준비되었다고 진동벨이 울리네요~ 이 날은 아쉽게도 테이크 아웃하여 먹었습니다~

 

연유 러스크인데요~ 각 포장마다 이렇게 유통기한 날짜가 적혀있어요~ 연유 러스크는 한입 베어 물자 바삭~! 합니다~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아요~ 연유를 중간에 바르고 그 위에 설탕을 뿌렸더라구요~ 러스크가 이렇게까지 바삭한가??

 

정말 바삭하구나~하며 먹다가 안을 보니.. 역시 ㅋㅋ 눅눅해지지 말라고 방부제가 들어있네요~ ^^ 

러스크 약간의 부드러우면서 바삭함을 좋아하시는 분은 방부제 빼고 뒀다가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

블랙업 연유 러스크

 

아이스 바닐라 라떼~!

제가 블랙업에서 마시는 커피 중 해수염 다음으로 좋아하는 바닐라 라떼입니다~ 다른 커피점에서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하면 달기만 하고 우유맛이 강하여 커피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요~ 하지만 블랙업 바닐라 라떼는 적당히 달달하며 고소한 우유보다 고소한 커피맛이 나요~

흠.......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죠리퐁 말아서 마시는 우유맛?? ㅋㅋㅋㅋㅋㅋ 마셔보면 아~ 죠리퐁 말아서 마시는 우유맛이라고 왜 그랬는지 아실 거예요~ ㅎ 평소 바닐라 라떼 드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블랙업 바닐라라떼

두둥~! 드디어 해수염 커피입니다~

해수염 커피 맨 밑에는 더치커피, 휘핑크림, 소금 순서로 되어있어요~ 해수염 커피 마시는 방법은 절.대. 저어 드시면 안 됩니다~ 그대로 마셔야 하는데 마시면 처음에는 휘핑크림이 조금 들어오고 더치커피가 입안에 들어오는데 한 모금 마신 뒤 입술에 묻어있는 휘핑크림을 마시막으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

해수염 커피 밑에 있는 커피는 산미가 약에서 좋더라고요 ㅎ 그리고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잔을 흔들며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그럼 또 다른 맛이 나요~

해수염커피

일회용 컵이라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나와서 커피 마셨어요~ ㅎ 사진 찍는 순간 얼마나 마시고 싶던지... ㅎㅎ

이건 수플레 치즈 케이크이에요~ 수플레 치즈 케이크라 치즈맛보다는 부드러움이 더 강하겠지했는데~ 치즈 맛도 많이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위에 있는 크림에도 치즈를 썪어 휘핑했더라구요~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

블랙업 수플레치즈케이크

이건 지난번 블랙업 카페에서 마셨던 해수염커피와 먹물 치즈빵이에요~ 카페에서 먹으면 빵도 데워서 이렇게 잘라주더라고요~ 먹물 치즈빵도 맛있어요 ㅎㅎ

블랙업 먹물빵

 

자~ 이제 제가 학원에서 만들었던 해수염 커피입니다 ㅋㅋ 해수염 커피 만드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해요~ ㅎ

밑에 얼음과 더치커피를 잔 밑에 넣고 휘핑크림을 붓는데요~ 이때 휘핑크림 너무 세게 부우시면 막!!!!!!! 막!!!!!!! 섞여요 ㅠㅠㅠ 휘핑크림은 천천히 살살~~ 부어야 층이 생겨요~ ㅎ 그리고 맨 뒤에 소금을 뿌리면 되는데요~ 맨 위에 일반 소금이 아닌 히말라야 소금을 뿌리셔야 합니다~ ㅎㅎ

 

가정에서도 만들어 먹기 쉬워요~ 더치커피는 가정에서 만드는 기구가 없으면 카페에서 사시면 되고요~ 휘핑크림만 저어서 만들면 됩니다 ㅎㅎ

 

 

서면에 있는 블랙업은... 두번 가봤는데 전 블랙업 카페 양산점이 더 좋아요~ ㅎ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그럼 맛있는 커피 한잔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전화번호: 055-381-9779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376-12 블랙업커피

- 주차장 넓음.

 

 

이전글: https://rish804.tistory.com/9

 

부산 초량 양지 아귀찜, 꽃게찜 소스 맛집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아귀찜이에요~ 매콤한 게 너무 맛있는 것 같아 아귀찜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입니다~ 부산에서는 해운대에 아귀찜 맛집이 있었구요~ 기장에도 아귀찜 맛있었는데 최근 맛이 변해서 다..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