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물에 녹는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마이비데키즈와 마이비데 레이디 비교

by 하륀맘 2020. 3. 1.

 

물에 녹는 물티슈~ 화장실용 비데 물티슈 사용해보셨나요? ㅎㅎ 한번 사용할 때 물티슈 2장 정도 사용 가능하며 물을 내렸을 때 막히지 않아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추천해요~ 마이비데는 사용 한 뒤 바로 변기에 버려서 위생에도 좋은 화장실용 물티슈입니다.

 

마이비데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이비데가 있고요. 아이들이 사용 사용할 수 있게 엠보싱 원단과 합성향 무첨가로 만든 물티슈입니다~ 그리고 마이비데 레이디~ 알로에 추출물과 이눌린이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여성용 화장실용 물티슈가 있었어요~ 이 세 가지 비교 후기는 맨 밑에 적을게요~ ^^

 

 

인터넷으로 주문하다가 이번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어요~ 이건 집에 쓰고 있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마이비데 캡형 46매네요 ~^^

크리넥스 마이비데

 

마이비데 물티슈를 쓰실 때는 사용하시고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더 위생적이고요~ 변기에 1장~2장까지는 물에 풀어지니 변기 막힐 일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변기 막히는 것!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일반적인 수압으로 했을 때이고요. "어? 여기는 수압이 너무 약해!"하는 곳은 막힐 수가 있으니 테스트 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통기한도 뒷면에 적혀있어요~ 유통기한 넉넉해서 충분하네요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마이비데 물티슈 샀더니 휴대용 마이비데도 포함이라 너무 좋았어요~ 실외 화장실 사용할 때 사용하면 더 편리해요~ ㅎㅎ 이건 제 가방 안에 쏙~~ 넣었답니다 ㅎㅎ

비데물티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마이비데는 캡이 없는 대신  행거 서포트가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ㅎ 처음에는 이걸 설치를 해 말아? 고민했습니다. 그런데 설치 후 왜 고민을 했는지 ㅋㅋㅋ후회했어요~ ㅎ 행거 서포트가 있으니 물티슈 쓰기가 더 편리해졌어요 ㅎㅎ

 

설치 방법은 뒷면의 검은색 종이를 떼어내고 벽에 행거 위치를 잡아 붙였어요~ 통 안에 물티슈를 넣으면 완성~!

 

휴지 옆에 이렇게 붙였어요~ 붙이기 전 휴지 바로 밑에 붙이시면 안되요~ 뚜껑을 열어 물티슈를 넣어야 하는데 뚜껑이 휴지에 부딪힐 수도 있어 간격 생각하시고 붙이셔야 합니다 ㅎ

 

손가락으로 뚜껑 앞부분을 누르면~ 뚜껑이 열려요~ ㅎㅎ

 

손가락으로 뚜껑을 누르자 바로 열려서 너무 편리하네요~ ㅎㅎ 앞으로 돈 더 주고 캡 있는 물티슈 말고 캡 없는 마이비데 사서 넣으면 되겠네요 ㅋㅋㅋ 이 녀석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

 

비데 없는 집에 화장실용 비데 물티슈~ 마이비데 추천합니다~!

 

저는 마이비데, 마이비데 키즈, 마이비데 레이디 3가지 모두 다 써봤는데요 ~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마이비데 레이디는 첨가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가끔 따가울 때가 있으며, 향이 강하여 한 번 산 뒤로 재구매는 하지 않아요 ㅎ 한 박스나 샀었는데 ㅎㅎ 오래 썼어요 ㅋㅋㅋ

 

마이비데 키즈는 합성향 무첨가라 해서 구입해봤는데 무늬가 있어서 그런지 이상하게 일반 마이비데보다 좀 더 얇은 감이 있어요~ 그래서 현재는 마이비데만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쓸 용도라면 마이비데 키즈 추천합니다~! 순하기는 정말 순해요~!!ㅎㅎ

 

화장실용으로 정말 추천하는 마이비데입니다 ㅎㅎ 가격만 조금... 낮췄으면 참~ 좋겠네요 ㅋㅋㅋ  아님 할인행사라도 많이 했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전글: https://rish804.tistory.com/10?category=831050

 

양산 블랙업 커피카페 해수염, 해수염 커피 만들기

제가 마시는 것 중에 커피를 정~말로 좋아해요~ 그래서 학원에 가서 커피에 대해 배우고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땄어요 ~ 양산 블랙업 카페 리뷰 쓰고, 맨 마지막에 해수염커피 만든 것 올리도록 할게요~ ^^ 양산 블..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