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농심 3배 사나워진 앵그리 너구리라면..... 먹어보니 글쎄..?

by 하륀맘 2020. 3. 3.

바람 부는 추운 날~ 빨간 국물의 라면이 당기지 않나요?? 라면의 빨간 국물이 좋아서 한동안 일주일에 5번넘게 라면 끓여 먹은 적도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면은 틈새라면, 진라면 매운맛, 신라면, 너구리 등등이에요~ 요즘은 개인적인 이유로 라면 먹는 것을 조금 줄이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하는 라면 중 하나! 너구리 라면이 3배 매워진 앵그리 너구리 라면으로 나왔더라고요 ㅎ

 

 

너구리 라면 안에 있는 미역을 좋아해서 너구리 라면을 즐겨 먹는데요~ 그 라면이 매워졌더니 맛이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ㅎ 라면봉지를 보니 너구리가 매워져서 저렇게 글자가 뒤집어진 거래요 ㅋㅋ

 

앵그리 너구리 라면 칼로리는 500kcal이네요~ 앵그리 너구리 라면 조리법은 1. 물 500ml(3컵 정도)를 끓인 후 둥근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다시마를 넣고 5분간 더 끓입니다. 2. 조리된 라면을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십시오. 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정석대로 그~대로 앵그리 너구리라면을 끓였어요~

 

똥손인 저는 물 양 맞추는 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라면 끓일 때는 눈금이 되어 있는 테팔냄비를 사용하거나 라면 물 맞추는 팁! 500ml짜리 생수병을 사용합니다 ㅋㅋ 그럼 물이 정확하게 500ml가 들어가니 실패할 수가 없어요~ ㅋㅋㅋ 똥손인분들께 추천라면 라면 잘 끓이는 팁입니다~

 

너구리 라면의 필수! 절대로 빠질 수 없는 다시마를 넣고 물을 끓여봅니다~ ㅎㅎ

 

전 다시마도 넣고~ 후레이크도 같이 넣어서 물을 끓여요~  미역도 국물에 풀어지라고요 ㅎㅎ 너구리 모양의 어묵 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 나중에 라면 끓일 때 어묵 돌아다니는 거 보니 어찌나 귀엽던지ㅋㅋ 너구리 모양의 어묵은 정말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물이 끓어 스프 넣고 면도 넣었어요~  물을 세게 해서 바글바글 끓였답니다~ ㅎㅎ

 

크~~ 역시 너구리는 미역이지요~! 전 미역 때문에 너구리 라면을 먹을 정도예요~ ^^ 계란을 넣었는데 혹시나 매운맛을 헤칠까 봐 노른자는 안 터트렸어요~

 

동영상으로 보니 라면이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저 빨간 국물 숟가락으로 떠서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앵그리 너구리 라면

 

완성된 농심 앵그리 너구리 라면입니다~ 그릇에 옮겨서 먹었어요~ ㅎㅎ 완성된 앵그리 너구리 라면 먹고 난 뒤 밑에 후기를 적을게요~ ㅎㅎ

 

 

참고로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입니다~ 너구리 라면보다 3배가 매워져 너구리가 뒤집어졌다는데...

흠... 앵그리 너구리 라면 매운 정도는요~ 너구리 라면에 땡초(매운 고추) 넣고 끓인 정도인 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그렇게 안 매워서 조금 아쉽네요 ㅜㅜ 조금 더 매워도 됐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앵그리 너구리 라면만큼의 매운 정도라면 굳이 이 라면을 사서 먹을 것인가?라는 고민을 하게 되네요~ '너구리에 땡초 넣으면 되는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전 집에 항상 땡초가 있거든요~ ㅎㅎ

 

그래도 미역이 많은 너구리 라면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참, 앵그리 너구리 라면 가격은 5 봉지 3980원에 마트에서 샀어요~ ㅎ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12?category=831050

 

물에 녹는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마이비데키즈와 마이비데 레이디 비교

물에 녹는 물티슈~ 화장실용 비데 물티슈 사용해보셨나요? ㅎㅎ 한번 사용할 때 물티슈 2장 정도 사용 가능하며 물을 내렸을 때 막히지 않아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추천해요~ 마이비데는 사용 한 뒤 바로 변기..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