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탠리 보온병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 추천

by 하륀맘 2020. 3. 15.

 

스탠리 제품은 뛰어난 진공으로 얼음이 오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특히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스탠리 워터저그가 정말 유명하답니다 ~ 그래서 올해 스탠리 워터저그 할인가로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행사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어느날~! 스텐리 텀블러 할인 행사를 하는 거예요~ 커피를 밍밍하게 먹지 않고 다 마실 때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를 주문 했습니다~ㅎㅎ 

 

 

 

택배가 도착했는데 상자에 스탠리 마크가 똭~!  2019년도에 리뉴얼된 디자인과 새 로고가 적용된 제품을 샀어요~ 상자에 그려진 저 로고가 새로 리뉴얼된 스탠리 로고입니다~ ^^

 

짜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는 할인하는 행사로 색깔폴라 화이트, 해머톤 그린, 매트 블랙을 판매하더라구요~ 무슨 색을 살까 고민하다 스탠리는 초록색이 진리죠~! 그래서 폴라 화이트, 해머톤 그린을 샀어요~ 가격은 하나에 35% 세일하여 22,900원에 샀답니다^^ 자동차 컵 홀더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있어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

 

 

스탠리 텀블러 중 어떤 것을 살까 고민하다가 빨대 사용할 있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로 샀어요~ 비어컵으로 많이 사는 어브벤처 스탠리 비어 파인트를 살까 고민도 했지만 테이크 아웃하여 마실 수 있도록 용량이 조금 큰 591ml로 구매했습니다~ 591ml가 벤티 사이즈라는 것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재질로는 스테인레스스틸, 폴리프로필렌, 고무제(실리콘), 트라이탄 등이 사용되었어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 재질

 

 

이제 스탠리 텀블러 위 종이를 떼어내자 리뉴얼된 스탠리 로고가 보입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스탠리 대표적인 그린색도 이쁘지만 흰색 텀블러도 너무 예쁘네요~ ^^

 

 

스탠리 텀블러 뚜껑은 3가지 형태로 돌려 쓸 수 있는 뚜껑입니다~

1. 빨대를 꽂아서 사용

2. 텀블러에 입을 대고 바로 음용

3. 음료가 새지 않도록 뚜껑 닫음

스탠리 텀블러 뚜껑

 

 

저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살 때 추가 빨대 증정이라 빨대를 하나씩 더 받았어요~ ㅎ 빨대도 스테인리스가 아니라 투명 빨대가 깨끗학 세척이 되었는지 알 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말랑한 소재가 아니라서 오래 쓸 수 있겠네요~ ^^

스탠리 텀블러 빨대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뚜껑을 열자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스탠리는 이중벽 구조의 진공단열 소재로 더 향상된 보온과 보랭력이 너무 좋아요. 스탠리 텀블러 성능은 얼음은 최대 5시간 이상, 따뜻한 물은 최대 4시간 이상 지속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냉 시간이 길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보온시간도 길어 보온병으로도 괜찮겠네요~

그리고 뚜껑을 분해 후 식기 세척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스탠리 진공 퀜처 폴라 화이트, 해머톤 그린 광택 비교를 위해 조명을 조금 더 세게 촬영했어요~ 그린색이 조금 더 광택이 진하게 되어있네요~ 폴라 화이트가 광택이 적어 흠집 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되네요ㅎㅎ 사용해보니 흠집 안 나요~ ㅎ

스탠리 텀블러 광택비교

 

 

밑바닥에 이렇게 생겼어요~ 처음에는 뭐지? 하고 봤는데 알고 봤더니 진공단열 소재료 마감을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사용한 후기는요~ 정말 얼음이 오래갑니다~ 커피를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는데 얼음이 녹지 않고 오래가다 보니 맛있는 커피를 오래 마실 수 있었으며, 콜라 마실 때 시원하고 맛있는 콜라를 마실 수 있었어요~ 

그런데 단점이 있답니다 ㅜㅜㅜㅜㅜ 바로......... 커요.. 한 손으로 쥐기에는 591ml라서 그런지 크기가 큽니다 ㅜ 하지만 스탠리 텀블러 한 것은 절. 대 후회 안 합니다 ㅋㅋ 그래서 스탠리 워터저그와 비어 파인트를 추가 구매할 계획입니다~ ^^

 

운전할 때 마시기도 좋고 캠핑 가서 시원하게 마시기도 좋은 스탠리 텀블러 정말 추천합니다~ !!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20

 

추천 스타벅스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 구입 후기, 원두 가격과 맛

휴대용 핸드드립을 사게 되면서 급하게 원두가 필요했어요~ 생각보다 카플라노 클래식 휴대용 핸드드립이 택배가 빨리 오더라고요 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원두 판매하는 곳은 집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거기서..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