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 , 피부 재생크림

by 하륀맘 2020. 3. 17.

 

평소 키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수분크림 때문에 키엘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토너, 크림, 세럼, 클렌징까지 모두 키엘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이예요~ 일명 피부 재생크림으로 시카 크림이 유명하죠ㅎㅎ

키엘 시카 크림을 알게된 계기는 키엘 회원이면 매장에서 한 달에 1번 피부테스트 할 수 있는 거 아시나요? 딥 클렌징을 다른 화장품을 썼더니 피부가 건조하고 빨갛게 달아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훼이스 워시 사러 매장에 간 김에 피부 테스트를 했어요~ 그랬더니 현재 피부 상태애 대해 알 수 있었으며, 필요한 제품들을 소개해주시는데 피부가 너무 손상되어 시카 크림을 추천하시더라고요~

 

손상된 피부를 2배 빠르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키엘 시카크림!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크림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되었다고 하는데요 마데카소사이드가 뭘까? 하고 검색을 해봤어요. 마데카소사이드는 염증을 억제하는 능력이 뛰어나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며, 피부에 대한 안정성이 높다 하네요. 그리고 피부 진정에도 효과가 있어 최근 화장품에 배합되고 있다고 합니다~

 

키엘 시카 크림 피부 타입은 모든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은 에센스 단계 후에 적당량을 취해 얼굴과 목에 펴 발라주시면 됩니다. 사용기한은 2021년 1월이네요~ 아직 넉넉해서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크림

 

 

키엘 시카 크림을 쓰고 나니 확실히 얼굴 화끈거림이 많이 가라앉았고요. 빨갛게 달아올랐던 피부톤도 돌아왔어요~ ㅎㅎ 한 3~5일 썼는데 바로 효과가 나타나 놀랬습니다~ ㅎㅎ

하지만 시카크림 단점이 있는데요~ ㅜㅜ 끈적하다는 거예요~ 소량을 발라도 점성이 강하여 조금의 끈적임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장 직원분의 추천으로 아침, 저녁으로 바르지 않고 저녁에만 발라줬어요~ 그래도 효과를 봤는데 아침, 저녁으로 바르면 더 효과가 크겠죠? ^^

피부 장벽에 약해졌을 때, 피부가 따가울 때, 빨갛게 달아오르신 분들 시카크림 추천 합니다~ ^^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크림 가격은 50ml에 53,000원이에요~ 

 

키엘 칼렌듈라 팁 클렌징, 칼렌듈라 토너, 시카크림 

 

키엘... 생각보다 가격이 사악해요... ㅜㅜ 할인행사 많이 많이 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

 

키엘 시카크림 외에도 키엘 대표적인 수분크림, 하이드로 플럼핑 세럼(동안 볼륨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쓰고 있는데요. 동안 볼류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흡수도 잘 되며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해줘요~ ㅎ 키엘 수분 크림 바르기 전에 바르면 촉촉함이 더 오래간답니다 ㅎ 이것도 다 써가는데 ㅜㅜ 곧 키엘 매장 가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