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김연도 웰빙 오색 현미 500g 가격과 구매 솔직후기, 잡곡추천

by 하륀맘 2020. 3. 16.

우연히 주변 추전으로 김연도 오색현미 한 봉지를 먹어봤어요ㅎ 생각보다 맛있고 쌀이 괜찮길래 다 먹고 난 뒤 제 돈 주고 구매를 해봤어요~ ㅎ 김연도 오색현미를 검색하니 용량을 많이 해서 팔더라고요. 저는 혼자 먹을 거라 너무 많으면 오래된 쌀은 맛없을 것 같아 500g 4봉지 구매했어요.

김연도 월빙 오색현미 500g 4봉지 가격은 15,890원에 무료배송입니다 ^^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김연도 윌빙 오색현미 조리방법 및 보관방법은 뒷면에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1. 쌀과 본 제품을 씻는다: 기호에 따라 일반쌀(백미)에 본 제품을 40% 정도 섞어 밥을 지으면 좋으며 식성에 따라 더 늘리셔도 좋습니다.

2. 물을 조절한다: 물의 양을 일반쌀(백미)보다 조금 많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불린다: 1~2시간 정도 물에 불린 후 조리하시면 드시기에 좋습니다.

4. 햇볕이 안 드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5. 개봉후에는 냉장 보관하십시오.

김연도 오색현미 먹는방법, 보관방법

 

 

뒷면에 보시면 도정 날짜와 포장 일자가 적혀있어요. 도정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더 맛있는 현미밥을 먹을 수 있어요. 김연도 오색현미는 배아와 속 껍질을 도정하지 않은 쌀로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영양가가 많다고 합니다~ ㅎㅎ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앞면에는 이렇게 오색현미를 자세히 볼 수 있게 포장되어있습니다. 겉으로 봐도 썩은 쌀은 없죠? 알록달록 5가지의 현미가 보이네요 ^^ 배합 비율현미 40%, 찹쌀현미 20%, 홍미 15%, 녹미 15%, 찰흑미 10% 정도 들어있어요.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김연도 오색현미 봉지를 개봉하자 안에는 산소흡수제가 들어있어요~ 이 산소흡수제 버리지 마세요~ 사용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산소흡수제 사용방법

 

 

개봉한 김연도 오색현미 보관방법은 이렇게 플라스틱 밀폐용기에 보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먼저 뚜껑 열고 닫기도 편하며 안에 내용물이 보여 좋답니다.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쌀 보관방법으로 이렇게 밀폐용기에 넣었더니 더 깔끔한 모습이죠??

쌀보관방법

 

 

김현도 오색현미 보관방법 꿀팁! 아까 산소흡수제를 함께 밀폐용기에 보관해주세요. 그래야 쌀벌레도 생기지 않고 맛있는 현미를 먹을 수 있습니다~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김연도 오색현미로 맛있게 밥 짓는 방법은 먼저 오색현미를 물에 불려주세요. 1~2시간 정도 물에 불려라고 했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부드러운 진밥을 좋아하여  2~3시간 정도 물에 불려요. 어떨 때는 더 오랜 시간 불리기도 합니다ㅎㅎ

 

 

그릇에 김연도 오색현미를 붓고 물을 담아 3시간정도 물에 불렸어요 ㅎ

현미로 밥 짓기

 

 

집에 있는 쌀과 불린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를 넣어 씻어 밥을 했어요. 오색현미 넣는 비율은 넣고 싶은 만큼 넣으시면 되고요. 저는 조금 적게 넣었어요 ㅎㅎ 이 정도 넣는 게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김연도 오색현미 넣고 완성된 제 저녁입니다~ ^^ 먹기도 좋은 게 맛도 좋다는데 밥 맛이 끝내줍니다~!

김연도 웰빙 오색현미

 

김연도 오색현미 후기는 솔직히 현미 다른 제품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밥이 맛있어요~ 무엇보다 국내산 100%라 안심이 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다른 잡곡보다 조금 더 비싸 식구가 많으신 분들은 저처럼 4 봉지만 사지 마시고 한꺼번에 많이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게 더 싸더라고요~ ㅎㅎ

 

그럼 영양가 높은 쌀로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21

 

스탠리 보온병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 추천

스탠리 제품은 뛰어난 진공으로 얼음이 오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특히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스탠리 워터저그가 정말 유명하답니다 ~ 그래서 올해 스탠리 워터저그 할인가로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행사..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