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부산 명지 현지인 추천 찜닭맛집, 손정순 찜닭

by 하륀맘 2020. 3. 13.

 

저녁 약속이 있어 명지에서 만났는데 오션시티에 사는 주민이 맛있는 식당이 있다며 저를 데리고 갔어요~ 오션시티에 식당들이 많아 여러 군데 가봤지만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이니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됐답니다 ㅎㅎ 도착해서 보니 명지 오션시티에 위치한 손정순 찜닭이라는 집이더라고요~ ㅎ 

 

가게 안에 들어가 메뉴판을 봤어요~ ㅎ 손정순 찜닭집은 처음이라 명지주민이 추천하는 대로 먹었답니다~ 손찜닭 큰 거(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손찜닭 큰 거 가격은 33,000원이네요~ 큰 거치고는 가격이 싼 편이었어요~ ㅎㅎ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자 밑반찬이 나왔어요~ 계란찜, 샐러드, 치킨무, 땅콩조림??이 나왔어요~ 보통 샐러드랑 땅콩 반찬은 만들어 놓고 오래된 느낌이 드는 식당들이 많아 잘 안 먹거든요~ 이 집은 그런 느낌이 들지 않아 맛있게 먹었네요 ㅎ 계란찜은 보들보들한 느낌 아시죠?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ㅎㅎ

 

 

찜닭 나올동안 가게 내부를 찍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안심이 되더라고요 ㅎ 

 

 

자꾸 배달 주문이 들어오길래 주변을 자세히 보니 이렇게 포장하는 기계도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가게에 손님이 없어서 그런디 배달로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사장님이 이리저리 많이 바빠 보이셨어요~ ㅎㅎ

 

 

찜닭의 효능은 피부미용과 골다공증! 거기에 단백질이 많이 좋다고 하네요~ ㅎ 치킨은 기름이 튀기지만 찜닭은 기름을 쓰지 않아 몸이 더 좋을 것 같네요~ ^^

 

 

나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찜닭! 명지주민이 추천하는 찜닭~! 얼마나 맛있는지 사진 한 장 찍고 후다닥 먹어봅니다 ㅋㅋ 치킨집에서는 대부분 닭을 10호 쓰시는데 여기 찜닭집은 몇 호 쓰시는지 조심스래 물어보니 11호를 쓴다고 하시더라고요 ㅎ

 

 

저는 개인적으로 퍽퍽살을 싫어해요 ㅜㅜ 다행히 같이 간 명지 주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퍽퍽살을 좋아합니다 ㅋㅋ 전 이 분과 닭을 먹을 때면 정말 행복합니다 ~! ㅋㅋ 찜닭 속에 닭날개가 3개, 닭다리가 3 개씩 들어있더라고요~ 손정순 찜닭집 대자는 닭이 한마리하고 반마리 더 들어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퍽퍽살 싫어하는데 여기 찜닭은 퍽퍽살도 생각보다 그렇게 안 퍽퍽해서 먹기 좋았어요~ 닭살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느껴지더라고요~ ㅎ

 

찜닭 안에 있는 감자! 보통 찜닭 안에 있는 감자는 풋내가 나고 너무 퍽퍽해서 안 먹는데 손정순 찜닭집은 감자가 보들보들?한 식감이라 소스와 함께 먹기 딱이었어요 ㅎ

 

또 찜닭안에 들어있는 떡의 크기가 시중에 판매하는 떡의 크기가 아니었어요~ 쫀득쫀득 식감도 맛있고요~ 그래서 사장님한테 또 물어봤습니다 ㅋㅋ 그랬더니 떡을 떡집 방앗간에서 매번 주문해서 사용하신다네요~ 그래서 배달시키는 사람들은 떡사리를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더라고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는 저녁이였어요~ 맛있는 찜닭 먹고 기분이 좋네요~ ^^ 여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ㅎㅎ 명지 쪽에서 뭐 먹지? 고민하시는 분들 여기 한번 가보세요 ㅎㅎ

 

 

  • 전화번호: 051-206-3573
  • 부산 강서구 명지오션시티5로 10
  • 평일 11:30 - 23:30월~금요일 / 주말 15:30 - 23:30토, 일요일

 

 

 

 

이전글: https://rish804.tistory.com/14

 

농심 3배 사나워진 앵그리 너구리라면..... 먹어보니 글쎄..?

바람 부는 추운 날~ 빨간 국물의 라면이 당기지 않나요?? 라면의 빨간 국물이 좋아서 한동안 일주일에 5번넘게 라면 끓여 먹은 적도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면은 틈새라면, 진라면 매운맛, 신라면, 너구리 등..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