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키엘 카렌듈라 토너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by 하륀맘 2020. 3. 21.

 

키엘 제품 쓰시는 분들을 모두 다 알고 있는 토너입니다~ ㅎㅎ

카렌듈라 라인으로 저는 토너와 클렌징 사용 중입니다~ 세럼 크림은 따가운 것이 제 피부와는 잘 안 맞더라고요 ㅜ 그래서 크림은 원래 사용하고 있는 키엘 수분크림으로 쓰고 있어요~

 

먼저 카렌듈라의 효능과 효과는 우리나라에 국화과의 식물로 금잔화라고 불리고 있어요~ 금잔화는 다양한 성분들이 세포를 재생 촉진시키며, 감염을 막아 연고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피부조직을 강화하여 민감한 피부의 진정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는 피부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이 그대로 들어있어요~ 사용할 때 꽃잎이 같이 나와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생각보다 그렇지 않아요~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기엔 불편함 없답니다 ^^ 그리고 모든 피부 타입 사용 가능하며, 남성분들 면도 후에 진정효과로 턱 부분 바르면 진정이 빨리 되어 피부에 좋다고 합니다~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랙트 토너

 

저는 키엘 카렌듈라 토너 쓰기 전에 다른 토너를 썼었는데요~ 피부가 워낙에 예민하다보니 다른 토너를 쓰더라도 그날 미세먼지가 많거나 공기가 좋지 않으면 피부가 붉어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 칼렌듈라 토너를 쓰고 나니 붉은기 사라지고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 한 번 쓰고 한 뒤 계속 쓰고 있습니다~ ^^ 카렌듈라 토너는 키엘에서 재구매율 1위 토너라고 합니다~ 

그리고 토너로뿐만 아니라 으로 사용도 가능해요~ 그날 햇빛을 많이 봐서 얼굴이 화끈거리거나 붉게 되었을 때 화장솜에 토너를 적셔 볼과 이마, 턱 등에 올려놓고 10분 정도 뒤에 톡톡 가볍게 두드려주면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느껴요~ ^^

그 외에도 미스트로 사용하기에 수분함량이 많아 제 주변에서는 팩말고 미스트로 쓰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키엘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랙트 토너 유통기한은 2021년 9월까지네요~ ^^ 용량이 적어 그전에는 다 쓸 것 같아요~ 가격125ml 용량15,000원입니다~  

키엘 칼렌듈라 토너

 

 

피부가 예민하신 경우 키엘에 방문하셔서 샘플 받아 사용한 뒤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 피부가 민감하지만 키엘 카렌듈라 토너가 맞다 하여 모든 민감 피부에 맞는 것이 아니니 샘플 사용 후 괜찮다면 사는 것을 권장해요~ 참고로 저는 이틀 정도 따끔거렸는데 그 뒤 잘 맞아서 잘 쓰는 편입니다 ~ ^^

매번 말하지만 가격이 좀 착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일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곧 수분크림이랑 동안 볼륨에센스 사야 하는데... ㅜㅜ 면세로 사게 해외라도 날을 함 잡아야 하는 건지.. ㅋㅋㅋ 전 키엘 대부분 면세로 많이 사 와요~ ㅎ 면세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키엘 칼렌듈라 팁 클렌징, 칼렌듈라 토너, 시카크림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23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 , 피부 재생크림

평소 키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수분크림 때문에 키엘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토너, 크림, 세럼, 클렌징까지 모두 키엘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이예요..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