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진해 용원 고기집 맛집 추천 , 남도마을 식당

by 하륀맘 2020. 3. 30.

 

지인 추천으로 여기 고기가 맛있다 하여 식당에 갔어요~ㅎㅎ 여기는 고기도 고기이지만 다양한 반찬들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 아주머니 보고 뒷고기 달라고 하니 이렇게 한 접시 주시네요ㅎㅎ 고기 빛깔부터 다릅니다ㅋㅋ

용원 뒷고기

 

제가 집게로 집고 있는 고기 부위있죠? 이 부위가 어디라고 말씀하셨는데 제가 까먹었네요ㅠㅠ 이 부위 꼭!! 기억하세요~ 몇 점 되지 않지만 제일 맛있는 부위입니다ㅋㅋ 진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에요. 이런 고기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진해 용원 맛집

 

밑반찬을 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보통 고깃집에 가면 상추, 고추, 양파, 김치, 콩나물무침 정도 주는데 이 집은 다양한 장아찌 종류, 굴무침, 꼬막무침, 물김치, 파김치 등등 다양하게 주시더라고요ㅎㅎ 

용원 맛집

 

반찬은 그때그때 싱싱한 재료에 맞추어 조금씩 달라지기도 한다고 합니다ㅎㅎ 반찬 가짓수가 많으니 무엇부터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반찬이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ㅎㅎ 짱아찌종류 반찬은 고기에 싸먹으니 맛있더라구요ㅎㅎ

아쉽게도 제가 생굴을 못 먹어서 맛을 못 봤네요ㅜㅜ 같이 간 일행은 생굴무침 맛있다고 저거 다 먹더라구요ㅋㅋ

뒷고기 한점 한점 불판 위에 올려 구워봅니다ㅎ 저는 김치와 콩나물도 올렸어요~ㅎㅎ 김치가 시골김치 같아서 구워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여기 오신다면 김치 구워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용원 남도마을식당

 

고기가 빨리 익기를 기다리고 있어요~ㅎ 지금 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군침이 돕니다~ㅎ 고기 더 시켜 먹을 껄하고 생각도 드네요ㅎㅎ

뒷고기

알맞은 크기로 고기를 구워 한번 더 앞, 뒤로 구웠어요~ㅎㅎ 뒷고기라 냄새나지 않을까 했지만 싱싱해서 그런지 잡내 하나 없이 질기지 않아 부드럽고 고소했어요ㅎ 

뒷고기 맛집
용원 고기맛집

제가 먹는 날에 아주머니께서 돼지고기 넣은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ㅎㅎ 공짜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ㅎ 서비스라 해도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었어요ㅎㅎ 김치찌개에 들어가 고기도 부드러웠답니다 ㅋㅋ

 

배가 너무 고파 정신없이 밥 먹었네요ㅎㅎ 밥 먹고 나서 남도마을 뒷고기 가격 메뉴판 사진을 찍었어요ㅎㅎ

가격 참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ㅎ 옆테이블에 먹는 막창도 맛있을 것 같던데.. 저는 뒷고기랑 반찬으로 밥을 너무 먹어 막창은 다음에 방문하면 먹으려구요ㅎ

나가기 전 가게 내부도 한 컷 찍었답니다~^^

 

돼지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운 줄 몰랐네요~ ㅎ 잡내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는 뒷고기입니다. 뿐만 아니라 반찬들도 맛있어서 밥 2 공기나 먹었어요^^ 진해 용원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주소는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로 277번길 24로 검색하셔서 가야 할 것 같아요~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27

 

핸드 믹서기 필요없이 실패하지 않는 달고나 커피 만들기, 황금비율 레시피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 정일우가 만든 달고나 커피! 커피를 좋아하는 제가 안 마실 수 없기에 맛이 너무나도 궁금해서 만들어봤어요ㅎㅎ 핸드 믹서기가 있으면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했지만 전 숟가락으로 휘핑..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