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키엘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폼 클렌징

by 하륀맘 2020. 3. 31.

 

여러 화장품의 폼 클렌징을 써봤어요~ 피부가 예민해서 너무 자극적인 것은 피부가 따가워 사용하지 못 하고 그렇다고 너무 순한 폼 클렌징은 코에 있는 블랙헤드가 그대로라서 피부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으며 자극적이지 않고 촉촉한 폼 클렌징으로 키엘 칼렌듈라 클렌징을 사용하고 있어요 ^^

칼렌듈라 꽃잎 클렌징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지금 보여주고 있는 사진속 클린징을 75m입니다. 욕실에 230ml짜리 사용 중이며, 여행을 가거나 목용탕에 사용 할 때는 75ml 클렌징을 챙겨요~ ㅎㅎ

키엘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키엘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훼이스 워시 유통기한은 2021년 8월까지네요~ 아마 그전에 다 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ㅎㅎ 여행 갈 때나 목욕 갈 때 사용 한다해도 한 몇개월이면 다 쓸 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75ml에 12,000원입니다. 키엘에 판매하고 있는 시카 클렌저와 울트라 훼이셜 클렌저도 써봤는데 저는 이 칼렌튤라 클렌징이 더 맞는 것 같아요~ ^^ 고민되시는 분들은 샘플 받아서 써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

키엘 클렌징

 

키엘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훼이스 워시 안에 칼렌듈라 성분이 함유 되어 있으니 피부재생과 수분유지에 도움이 되겠죠? ^^

키엘 칼렌듈라 팁 클렌징, 칼렌듈라 토너, 시카크림 

지금 현재 공식 온라인 몰 첫 구매 시 쿠폰에 NEW2020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15%OFF!로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니 행사 하실 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ㅎㅎ 저도 지금 사용하고 있던 키엘 수분 크림 다 써가서 울트라 훼이셜 크림 주문해야해요~ㅎㅎ 키엘 수분크림은 자극없이 촉촉함이 오래가서 항상 사용 하고 있는 수분크림이예요 ^^

 

 

 

 

 

이전 글: https://rish804.tistory.com/23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 , 피부 재생크림

평소 키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수분크림 때문에 키엘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토너, 크림, 세럼, 클렌징까지 모두 키엘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이예요..

rish80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