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엑세라민비, 내 돈주고 먹는 영양제 후기

by 하륀맘 2020. 4. 9.

 

제가 평소에 먹고 있는 엑세라민비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평소 다른 비타민은 먹지않아요. 다들 종합비타민을 드시는데 저는 종합비타민을 먹으면 소화를 못 시키고 얼굴이 창백하게 되며 심할때는 구토까지 하는 바람에 종합비타민 먹고 싶어도 못 먹네요 ㅜㅜ

그래서 종합비타민 대신 먹고 있는 엑세라민비~! 몸이 피곤하거나 근육통 왔을 때 평소에 잘 챙겨 먹는 영양제입니다~

홍삼을 챙겨 먹기는 하지만 효과는 엑세라민비가 더 빨리 나타나는 것 같아요^^

엑세라민비

 

엑세라민비 정의 효과는 육체피로와 체력저하, 눈 피로, 근육통, 허리통증, 어깨결림, 신경통, 뼈건강, 구내염, 구순염, 설염, 피부염, 아연의 보급이라고 해요 ~

엑세라민비 성분은 고함량 비타민B군, 비타민C,E, 미네랄 총 16종류가 함유되어있어요~

엑세라민비

 

엑세라민비 가격은 2통 120정에 6만원입니다 ~^^ 하루에 한 알씩 먹는다 해도 4개월양이네요ㅎㅎ

엑세라민비

 

엑세라민비 개봉하면 안에 이렇데 되어있어요~ 두 통씩 들어가 있어 한통 다 드시고 또 한통 개봉해서 드시면 됩니다.

엑세라민비 복용방법은 하루에 한 알 먹으면 되는데요~

저는 처음에 한 7일~10일정도는 매일 먹었구요. 그 뒤에는 몸이 지치거나 피로 할 때, 구내염 났을때, 몸살 났을 때 종종 챙겨먹었어요 ~ ㅎ 그랬더니 피로가 확실히 덜 하더라구요ㅎㅎ

엑세라민비

 

엑세라민비 안에 개봉도 안전하게 되어 있어요~^^ OPEN을 따라 동그랗게 따시면 되요~

엑세라민비

안에 개봉하니 이렇게 주황색의 알약이 들어가 있구요, 한 통에 총 60정 들어가 있어요~ 매일 하나씩 먹는다고 생각했을 때 한 통에 두달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저는 매일 먹지 않고 피곤하거나 구내염이 났을 때, 몸살 기운이 있을 때 먹기 때문에 조금 더 오래 먹는 것 같아요~ ^^ 엑세라민비약 통 안에는 습기제거제와 함께 들어가 있어요ㅎㅎ

엑세라민비

일동제약 엑세라민비 알약 크기는 이 정도 입니다. 크기가 그렇게 작지는 않아요 ㅜㅜ 조금 작았으면 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거니깐~ 물하고 함께 꿀꺽합니다 ㅎㅎ

엑세라민비

엑세라민비 부작용으로는 소화가 되지않을때 안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ㅠㅠ 이 약을 먹게되면 비타민B가 많이 들어가 있어 마늘같은 냄새가 올라 올 때가 있어요 ㅠㅠ 그것만 아니면 정말 좋은데... 그래도 그만큼 효과가 좋아서 챙겨먹게되는 영양제입니다 ㅋㅋ

주변에 같이 여행갔다가 피곤해 하는 사람들 하나씩 나눠두면 다들 이 영양제 이름뭐냐고 ㅋㅋㅋ 나중에 하나씩 사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엑세라민비 가격은 제가 살 때 보니깐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어떤곳은 6만원, 어떤곳은 7만원, 어떤 곳은 7만5천원까지 받는 곳도 있으니 여러군데 가서 가격물어보고 싼 곳에서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