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아시안 푸드 전문점, 태국 현지 쉐프가 만드는 생어거스틴

by 하륀맘 2020. 4. 12.

생어거스틴은 제가 가끔씩 동남아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는 식당중 하나예요~

 

생어거스틴은 태국 현지 쉐프가 만들고 있으며, 아시안 푸드 전문점으로 음식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저는 외국 음식도 좋아해서 거부감 없이 먹는 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맛이 그렇게 강한편이 아니라서 동남아 음식 처음 드시는 분들께도 저는 추천하는 집이예요~

 

남포동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생어거스틴입니다~ ^^

생어거스틴

 

생어커스틴에서 판매하는 메뉴중에 제일 좋아하는 뿌 팟 봉커리예요~ ! 게살을 바를 필요없이 껍질째 먹어도 되는데 제가 게와 카레를 좋아하다보니 이 메뉴를 제일 좋아해요~ ㅎㅎ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에서 뿌 팟 봉커리 외에도 인기있는 BEST10메뉴~! 제가 먹어봤던 메뉴들이 좀 있네요ㅎㅎ 오늘은 또 뭘 먹어볼까하고 들어갔답니다 ㅎㅎ

생어거스틴

 

생어커스틴은 기본반찬 절임무가 나와요~ 보통 피클하고 같이 나오는데 오늘은 피클이 없길래 혹시나 하고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이번 코로나 19 때문에 오이 유통에 문제가 생겨 오이를 빼고 무만 절였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제가 오이를 못 먹어 기본반찬으로 나온 무절임을 못 먹었는데ㅎㅎ 오늘 먹을 수 있어 다행입니다 ㅋㅋ

생어거스틴

 

전에 야채춘권 뽀삐아텃 먹었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짜죠를 주문했어요. 짜죠는 돼지고기와 각종 야체를 넣어 바삭하게 튀긴 베트남식 춘권이라는데 짜죠 피가 바삭해 보이는게 먹어보고싶더라구요 ㅎ

생어거스틴

 

짜죠와 같이 준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ㅎ 잘 못 하면 느끼 할 수 도 있는게 새콤한 소스와 함께 찍어서 먹으니 고기맛도 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ㅎㅎ 고기와 야채는 정~말 아주 작게 다졌더라구요ㅎ 입에 넣으면 가득 차는 맛이예요~ ^^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 뿌 팟 봉커리입니다. 뿌=게, 커리=카레로 게가 들어간 카레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우리나라에서 먹는 진~한 맛의 카레는 아니예요~ ㅎ 적단한 카레맛이 나서 게와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게 껍질이 연하여 껍질 채 먹으면 됩니다 ^^

생어거스틴

 

뿌 팟 봉커리는 이렇게 게를 튀겨 위에 카레 소스를 올려서 줍니다 ^^

생어거스틴

 

뿌 팟 봉커리 밥과 함께 비벼서 먹고 싶어 공기밥 추가했어요~ 공깃밥 한 공기에 2000원입니다~

생어거스틴

 

뿌 팟 봉커리와 밥을 먹을거라 다른 라이스 요리를 주문하려다가 면요리를 주문했어요~ 왕새우 팟타이와, 미고랭, 퍼보, 꾸웨이띠오 등 먹어봤어요~ 이번에는 안 먹어봤던 메뉴를 주문하자고 해서 꾸웨이띠오 똠얌을 주문했답니다 ㅎ 꾸웨이띠오 똠얌은 똠양 베이스로 만든 매콤하고 시원한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

생어거스틴

 

이렇게 소고기가 들어갔는데 소고기의 크기를 보니 왠지 질길까봐 겁먹었지만 전~~혀 아닙니다 ㅋㅋ 하나도 질기지 않아 놀랬어요~ ㅎ 면과 함께 소고기를 집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ㅎ 꾸웨이띠오 똠얌은 해장국으로 추천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ㅎㅎ 조금 새콤한 맛이 있는 쌀국수였어요~ 면이 얇아 국물과 함께 딸려와 더 맛있께 느껴졌답니다 ㅎ 

생어거스틴

 

배가고파 짜죠2개는 벌써 벌었네요 ㅋㅋ 이건 따뜻할 때 빨리 먹어야해요~! ㅋㅋ 그래야 더 맛있답니다~

성인 2인이 이렇게 먹었는데 양이 많아요~ ㅎㅎ 저희는 항상 많이 먹어서 좀 많이 주문했네요 ^^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 올 때 마다 만족하는 식당입니다~ ^^ 한번 먹고 나면 또 생각나는 맛의 태국, 베트남 음식이랍니다~ 새로운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거나 롯데백화점에 방문하셨다면 여기 한번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