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신송 우거지 & 홍게 된장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by 하륀맘 2020. 4. 5.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맛보고 산 신송 우거지&홍게 된장국 입니다 ~ㅎㅎ 시식코너에서 맛보고 고민하다가 하나 샀어요~ 간편해서 야외에서나 캠핑 갔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두요ㅎㅎ

우거지 홍게 된장국

 

우거지 된장국, 홍게 된장국이 따로 판매하는 줄 알고 시식코너에 서서 뭐 사진 순간 고민 했는데ㅎㅎ 상자를 들어보니 각각 11개씩 총 22개가 들어 있어요~
캠핑, 등산, 여행, 소풍 등 자취생이나 1인 가구에도 추천하는 간편식품이네요. 따뜻한 물만 있으면 간단한 국이 완성이 되요ㅎㅎ

우거지 홍게 된장국
신송 우거지 홍게 된장국

 

우거지 된장국은 국산 얼갈이 배추를 사용하며, 신송된장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

우거지 홍게 된장국

 

홍게 된장국은 강원도 속초산 홍게가 있어있으며, 홍게 된장국 또한 신송 된장을 사용 했다고 하네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우거지 홍게 된장국

 

상자를 열어 안을 보았더니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신송 우거지 된장국 반, 신송 홍게 된장국 반으로 나눠 있어요ㅎㅎ

우거지 홍게 된장국


다 꺼내고 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게 느껴 지네요 ~^^ 한 봉지 당 1인분씩이라 위생에도 좋고 간편하네요~
신송 우거지 된장국 1인분에 10g이며, 칼로리는 30칼로리입니다 ~^^ 신송 홍게 된장국 1인분에 10g이며, 칼로리는 35칼로리네요ㅎㅎ 칼로리가 적어 더 마음에 드는 음식이네요 ㅎㅎ

신송 우거지 홍게 된장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신송 우거지&홍게 된장국 먹는 방법은 뜨거운 물 170ml(약 1컵)에 블록 1개를 넣어 10초 후 저어드세요~ 뜨거운 물만 있다면 완성되는 우거지와 홍게 된장국! 간편해서 너무 좋네요 ~^^
다른 것도 필요없이 뜨거운 물과 이 우거지&홍게 된장국 블록1개만 넣으면 완성이라니! 정말 간편합니다~

신송 우거지 홍게 된장국
신송 우거지 홍게 된장국

 
국산 재료들을 사용하여 건조식품이라 무게도 무겁지 않아 들고다니기에도 부담이 되지않아요ㅎㅎ

빨리 밖에 나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ㅎ 시식 코너에서 먹었을 때 건데기도 많고 국물 맛도 깔끔해서 괜찮더라구요 ㅎ 가격도 그렇게 비싼 가격에 아니라서 괜찮으면 재구매 할 의향 있습니다 ~^^